본문 바로가기
PLAY 시리즈

리뷰 :: 휴대용 기타 Klang(끌랑) -2탄

by 마이티우스 2020. 4. 4.
반응형

펀딩 마감 10일 전, 새로운 소식

와디즈에서 펀딩을 한 휴대용 기타 Klang(끌랑)에서 펀딩 마감이 10일 남은 시점에서, 새로운 소식을 업데이트했다.
제목은 "끌랑을 사용하는 벙법"으로 조율법, 연주 자세, 배터리 교체 방법을 영상으로 올렸다.
(영상 링크 : https://youtu.be/Tqd9-gRaIK8)

 

기대와 우려

영상을 보고서 몇 가지 기대와 우려되는 점이 있었다.

1. 휴대하기 편해 보이는 작은 크기.
영상을 보면 알겠지만, 누군가에게는 작은 크기가 멋이 없다고 느껴질 수 있겠지만, 적어도 나에게는 휴대성이 가장 큰 구매 요인이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았다. 

2. 연주 시 조율이 흐트러질 것 같은 우려.
영상에서 스트랩을 착용하고 연주 시, 오른손이 조율하는 곳에 닿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고, 연주할 때 자칫 조율이 흐트러질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. 

이번 영상을 통해서 기대와 우려를 동시에 느꼈다.
프로젝트 개설자가 앞으로 추가적인 영상을 업로드할 예정이라고 하니, 조율에 대한 내용도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.


2020/04/03 - [배짱이 시리즈] - 리뷰 : Klang(끌랑) 휴대용 기타

 

리뷰 : Klang(끌랑) 휴대용 기타

쉽게 휴대 가능한 작은 기타 Klang(끌랑) 크라우드펀딩에서 정말 오랜만에 관심이 있는 프로젝트가 개설되었다. 바로, 휴대용 기타 Klang인데, 와디즈에서 정기적으로 발송하는 메일을 통해서 알게 되었고, 프로..

antgrass.tistory.com

 

반응형